'트롯여왕'송가인 전국투어 대전콘서트 찍고 광주로 일정은?
송가인 전국투어 대전콘서트 다시 한번 명품공연 선보여
송가인 전국투어 대전 콘서트가 오늘 열린다.
송가인은 오늘(16일) 토요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연가' 대전 공연을 갖는다.
앞서 송가인은 지난 9일 인천에서 전국투어 인천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현장을 가득 메운 4300여명의 관객과 함께 '마마아리랑' 합창을 펼치는 진풍경을 자아낸 바 있다. 송가인은 이날 자신의 20곡이 넘는 곡과 다채로운 레퍼토리로 관객들의 두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더욱이 송가인의 애틋한 보이스와 웅장한 무대, 음향은 콘서트장을 가득 채우며 무대를 더욱 빛냈다.
송가인 전국투어
송가인은 이 기세를 몰아 오늘(16일) 대전에서 다시 명품 공연을 펼친다.
20대 청년부터 중장년층까지 남녀노소의 다양한 노래를 함께 부르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것으로 예상된다.
송가인은 오늘(16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 23일 일산 킨텍스, 30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앞서 송가인은 지난 9일 인천에서 전국투어 인천공연을 통해
4300여명의 관객과 '마마아리랑'을 합창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송가인 전국투어
더불어 송가인의 애틋한 보이스와 웅장한 무대, 음향이 콘서트장을 빈틈없이 메우며 더욱 돋보였다.
이 여세를 몰아 송가인은 16일 대전에서 다시 명품 공연을 펼친다.
한편 송가인은 16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 23일 일산 킨텍스, 30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송가인 전국투어 광주공연 8월 13~14일 개최 확정
5일 송가인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8월 13일과 14일 양일간 광주에서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연가' 공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송가인 전국투어
광주는 전라도 진도 출신인 송가인의 고향에서 열리는 공연인 만큼 더욱 의미가 깊다. 지난 6월 전주 공연뿐만 아니라 2019년 열린 '미스트롯' 광주 콘서트도 3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송가인의 팬덤과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송가인의 전국 투어 콘서트는 티켓이 오픈하는 공연마다
빠르게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표를 구하지 못한 팬들이 많아 이번 광주 공연 또한 '하늘에 별따기' 같은 티켓 전쟁이 예상된다.
송가인 전국투어
송가인은 전국 투어 콘서트를 통해 올 라이브로 팬들에게 깊은 울림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남은 공연에서도 다채롭고 풍성한 무대로 공연장을 찾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송가인은 지난 5월 서울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의 포문을 열었다.
이달 9일 인천 송도컨벤션센터를 시작으로 16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 23일 일산 킨텍스, 30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송가인 전국투어
댓글 영역